본문 바로가기
  • 유익하고, 재밌는 정보 제공 블로그
오늘 하루 글쓰기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키트 당첨

by 박JH 2022. 3. 5.
728x90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당첨 

 

 

 

 

안녕하세요 박정환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 당첨된 유전자 검사 키트 당첨 후기와 함께 당첨되신 분들을 위한 키트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제가 어떤 질병에 취약한지 혹은 무슨 특성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알아보고 싶은 호기심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데요, 우연히 친구에게 뱅크 샐러드라는

어플에서 매일 오전 10시에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해준다는 소식을 듣고 1월부터

매일매일 신청을 해봤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있었습니다.(정말 얼마나 대한민국 사람들의 속도란...)

 

그렇게 포기하고 있을 때쯤~ 지난 3월 1일에 드! 디! 어! 5초 전 광클을 통해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이 된 후 2일 만에 집에 키트가 도착했습니다.

 

크기는 두루마리 휴지보다 약간 큰? 정도에 사이즈로 되어있고 내용물은 

 

보존액, 침을 담는 통 이렇게 2가지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글에도 쓰여있듯이 침 한번 뱉는다고 유전자 검사가 얼마나 정확하게 나오겠어?

하는 아직도 구닥다리? 식의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뱅크 샐러드에서 하는 유전자 검사는 (주)마이크로젠에서 주관하고 이곳은 질병관리청에서 관리를 받는다고 하니 

신뢰도가 뿜 뿜 합니다~

(게다가 배송비까지 전액 무료니까 기분도 뿜 뿜~)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정확한 검사를 위해서 키트 사용 30분 전에는 물을 포함한 그 무엇도 먹으면 안 됩니다.

(양치질도 30분 전에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 침을 뱉을 때 가래, 거품을 제외하고 순수한 침으로만 통에 그어져 있는 빨간 선까지 뱉으시면 됩니다.

 

그 후 보존액을 넣고 10회 이상 흔들어주고 상온에 보관해두면 끝~(참 쉽죠?)

 

 

이렇게 만든 유전자 키트는 함께 오는 반송 봉투에 넣고 유전자 검사 반송 스티커를 붙여 우체국에서 반송을 보내시면 됩니다.(우체국이 아닌 다른 업체는 반송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끝나는 유전자 검사에 항목은 생각보다 다양한데요

 

 

혈당,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골질량, 영양소 농도 등 기본적인 건강 관련 정보부터 

식욕, 맛에 대한 민감도, 탈모, 불면증, 카페인 대사, 알코올 의존성까지... '

총 65가지에 해당하는 유전적 검사 결과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ㄷㄷ

 

(비슷한 조건으로 검사가 되는 유전자 키트가 시중에서 10만 원 정도 하네요)

 

현재까지 뱅크 샐러드 어플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고 있으니까 실패하시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하시다 보면 언젠가 당첨되는 날이 오실 겁니다~ 단 몇 초 만에 10만 원 돈을 벌었다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검사 결과는 반송 후 짧게는 2주에서 길게는 3주 내로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검사 결과 나오고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728x90